그간 데뷔하고나서 밖에 잘 나가지 않던 우영군인데, 심지어 멤버들이 놀러 나갈때도 숙소에만 있었던 우영군이 나갈일이 라면 간혹가다 명동에서 닉쿤과 밥먹는정도였었는데요. 고향에 내려와도 부모님께서 집안에만 있으라 하셔서 그간 집에만 있었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부모님께서 허락을 하셨나봅니다. 누나와 쇼핑하는 우영이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부산 휴가는 아니지만 친구들과 있었을 때이고 이미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져 있죠. 카페베네어소 커피 빨대로 마시는 모습!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일 오후 5시 40분 경에


2PM 우영군이 신나라레코드를 방문해주셨습니다.

2PM 대형 배너를 한참동안 쳐다보시더라구요.

배너 앞에서 우영군이 셀카 한 장 찍어가셨구요.

바로 알아보고 인사드리고 싸인을 받았습니다. ^-^ 악수도 했어요 ㅋㅋ

짧막한 대화도 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휴가를 나왔다고 하네요...

패닉 상태에 빠져 브로마이드에 싸인받는 걸 그만 깜빡해버렸어요. ㅡㅜ


우영군 누나와 함께 있었는데 누나분이 우영군 옷을 들어주며 같이 쇼핑하시더라구요


(위 사진은 부산 서면 신나라레코드 점장 야마토님께서 찍으신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누나와 쇼핑 中 -

부산휴가ㅋㅋ 금의환향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2PM 대형배너를 한참이나 바라보더니 그 옆에서 셀카를 찍었다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들과 싸인해준 것들도 올라와 있는데요.실제로보면 화면보다 훨씬 말랐다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어제는 경성대 앞 하이데이지에서 간단히 쇼핑을 했는데 이 스노우볼을 샀다고 하는군요. 방에다 꾸며놓을라 하는지.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앞에서 찍찍인데 우영군 집앞까지 가서 찍으셨다고 하는군요. 그런데도 우영이랑 가족분들이 웃으면서 대해주셨다고 하더군요. 집까지 찾아가는 건 휴가를 보내준게 아닌데.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