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처럼 소집해제 하자마자 방송에 투입하거나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기대했는데 무도는 하하 소집해제 현장에 찾아가지 않았네요. 하지만! 소집해제 하자마자 촬영은 시작되었나봐요 ㅋㅋ 어제 소집해제한 하하 어제 촬영 직찍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 이름하여 '상꼬맹이의 귀환' 하하에게 딱 어울리는 상꼬맹이 패숀! 이걸 기다린거거등여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앞에 날유의 모습도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재석교교주와 신도의 재회 뭔가 신도가 교주님에게 조공하러온 분위기?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도홈페이지에 '하하야 부탁해' 라는 하하의 민감인 컴백기념 특별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던데 ㅋㅋ 아마 이거 촬영인듯?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꼬맹이 하하야~ 돌아와서 기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온 하하가 반갑다면 [ 좋아! ]는 매너! 무한도전 팬이라면 [ 좋아! ] 클릭~ㅋ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