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이 쇼핑몰에서 짝퉁을 팔다가 잡혔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히 쇼핑몰 오너들로 알려진 사람들인데 지금까지 알려진 것으로는 여섯 명이네요. 그냥 실명을 공개했더니 정지를 당하니까 힌트를 드릴께요.

먼저 키작은꼬마의 전 여자친구가 쇼핑몰을 운영했는지 이제 처음 알았네요. 또한 일전에 푸리롱게리롱으로 이름 날리신 그 분께서도 날려주셨네요. 난방송국의 기자분도 걸리셨구요. 그리고 최근에 불화설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낳았다고 이슈화된 그분도 걸리셨네요. 글고 부엌데기랑 같은 그룹이었다가 요새 탤런트 하셨던 분도 걸리셨구요. 나머지 한명은 소개할만한 말도 없네요. 이런 쓰마레~

암튼 직접 팔기도 한 사람도 있고, 사이트 이름만 빌려주면서 수수료만 챙긴 사람들도 있네요. 암튼 알든 몰랐던 범죄는 범죄! 걸려들었어~ 그래도 잘 모르겠다 싶은 사람은 밑에 [좋아!]클릭도 좀 하시고 리플로 이멜 남겨보세요 바로 보내줄지 누가 아나효ㅋㅋ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