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치티치티뱅뱅으로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4월 15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은 이효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을 보여준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무대 의상이나 퍼포먼스는 이전에 비해서는 좀 별루인 듯한 느낌이 드네요.



무언가 강한 척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은데 전혀 그런 느낌은 들지 않네요. 이효리는 좀 더 섹시한 이미지로 가는게 더 좋을 것 같은데 강인한 센척하는 이미지는 좀 아닌 것 같네요. 그래도 노래나 가창력은 이전에 비해 훨씬 발전되었다는 것만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첫 무대라 아직 적응을 못한 탓이라 생각해야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