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대한민국 케이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바로 [ 슈퍼스타 K ]일 것입니다.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많은 참가자들중에서 이제 3명이 남겨져 있는 상태이구요. 정슬기나 김현지가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면서 가수가 되고 싶었던 이들의 꿈이 이뤄지는 듯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 비슷한 포맷과 분위기를 가진 프로그램이 미국에 있습니다. 바로 [ 유캔댄스 ], 이 프로그램이 한국에서도 크게 이슈화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 유캔댄스 방송사고 ], [ 유캔댄스 노팬티 성기노출 방송사고 ]가 검색어로 도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동영상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쉽지 않게 그 방송 장면이나 그 부분만 슬로우 비디오로 보여주는 사이트들이 있더군요.

< 동영상은 티스토리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위의 동영상은 편집본으로써 쉽게 잘 안보입니다. 그러나 몇몇 사이트들은 그 부분만 집중적으로 슬로우로 보여주면서 한 사람의 희생양을 찾기에 급급하더군요.

예전에 술먹고 잠자려면 모습이 아프리카TV에 잡혔던 한 BJ를 기억하십니까? 결국 이러한 관심들이 열심히 살고 있는 한 사람의 인생에 감놔라 대추놔라 할 수도 있는 무시무시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편집안한 방송국은 뭐하는 인간들인지.. 우리가 쉽게 그 성기노출 부분만 집중해서 봐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으나 이정도는 잡아낼 수 있을 것 같은데 참 안타깝네요.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