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홈페이지에 강인 사과문 전문

15일 새벽 음주 뺑소니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강인이 직접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강인은 16일 오후 슈퍼주니어 홈페이지를 통해 '강인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멤버들, 소속사에 대한 미안함을 적은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요 다음은 강인이 남긴 글의 전문입니다.

강인입니다

천 번 만 번 수없이 죄송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자숙하고 더 조심 했어야 했는데 또 다시 실망시켜 드려서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지난 일 이후 많은 분들께 실망과 피해를 줬다는 죄책감에 하루하루가 제게는 괴로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한 괴로움과 상실감을 잊으려다 또 다시 다른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실망을 드리다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여러분과 모든 분들께 이런 못난 모습을 보이게 되서 너무 괴롭고 부끄러운 마음 뿐입니다. 여러분을 생각하면서 더 신중히 행동했어야 했는데 이런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이특 형부터 규현이까지 지난 일로 멤버들에게 짐이 되는 것 같아 괴로웠는데 또 다시 멤버들을 더욱 힘들게 하는 존재가 된 것 같아 멤버들 얼굴을 볼 면목이 없습니다. 가족 같은 멤버들한테 이런 고통을 주는 어리석은 제 자신이 정말 싫습니다. 저를 믿고 다독여주셨던 SM 가족분들께도 너무 죄송합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2009/09/17 - [분류 전체보기] - 강인 텐프로 룸싸롱 출입에 조폭과 싸운 후 폭력 불구속 입건됐다?
2009/09/22 - [분류 전체보기] - 솔비 전남친으로 지목된 톱가수 슈퍼주니어 강인

그동안 텐프로 룸싸롱 출입에 조폭과 싸운 후 피해자라 우기며 거짓 증언이 들통이 났던 강인이 이제는 또 다시 음주 뺑소니 사건까지, 정말 어쩔 수 없는 인간이 덜 된 것 같네요. 솔비가 방송에서 그렇게 살지말라고 했던 그 사람, 강인! 대박이군요.

이러다가 슈퍼주니어에서 강퇴당하는건 아닌지.. 2PM처럼 슈주도 13명이 아니면 안된다고 들고 일어날까요? SM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