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야구단 단장 백지영 싸이에 올라온 야구단 멤버들 사진ㅎ






막내 동호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승 마르코!!






마리오~


얼굴크기 비교된당ㅋ









에이스 임창정ㅋ









홈런치고 오지호ㅎ









늙은사자 이하늘ㅋ









김성수ㅋ









현배포수ㅋ









김준ㅎㅎ







주장 김창렬~











피칭머슴님도 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


.


.


.


.


.


.


한민관......


무전유죄 유전무죄라서 이런 사진 올려주신거냐며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