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 유일하게 군대를 다녀와

군필돌이라는 애칭을 얻게된 창민!

다들 한창 잘 나갈때 군대 때문에 걱정인데~

창민이는 그럴 걱정없어서 맘편하겠엉! ^ - ^


예전에 예비군 가는 모습 보고 진짜 빵터졌었는 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유일 군필돌 + 예비군 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


CD를 씹어먹은 듯한 가창력에 뛰어난 예능감까지~

창민이 보면 볼수록 호감~~~~


* 창민이 군대시절 사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들이 그린 창민이 ㅋㅋㅋㅋ

아이돌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초코파이 먹는 군필돌



예비군 훈련 받으러 가는 창민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