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이가 아프다고 해서 이를 뽑아 군면제를 받아 이 사실이 경찰청에 접수되었고, 이를 전문의들에게 문의한 결과 비정상적 치료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덕분에 군면제를 받은 MC몽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MC몽은 10대 후반부터 치주질환을 앓아 이를 뽑았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해 군면제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불법이 개입된 것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담당 의사 역시 병역 면제를 도운 것이 아니라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코갤의 코철청의 조사에 의하면 군면제 상담글이 있어 물의가 되고 있습니다.


위의 자료를 보면 알겠지만 MC몽의 미니홈피 아이디는 thurmong입니다. 그 비슷한 아이디인 thugmong1 이라는 아이디가 2005년 MC몽의 사안과 비슷한 상황을 지식인에 문의한 내용이 올려져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 내용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제목으로 검색하 보니 나오네요.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7&dirId=702&docId=22181763&qb=6rWw67KV7JeQ64qUIOuptOygnOuhnOuCmOyZlOuKlOuNsA==&enc=utf8&section=kin&rank=1&sort=0&spq=0&pid=guyWQv331yCssaQ1uEdssv--399384&sid=TCyr@vpZLEwAABuZkbU

위의 검색 내용을 확인해 보면, MC몽이 위의 질문 내용을 한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C몽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렇게 본인이 떳떳하였으면 왜 검색엔진에 까지 이렇게 물어봐야 했었을까요? 진실은 어디에 있는 것이까요.

이제 1박2일이 슬슬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MC몽의 이 군면제 사실이 인식이 된다면 1박2일도 온전하게 남아있을 수 있을까요? 의심만 쌓여져 가는 MC몽 군면제 사실!! 조금 더 지켜봐야할 내용이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부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예계에 워낙 악재가 쌓이다보니 되는 놈만 되는 연예계 아니겠습니까. 그러고보니 군면제인 다른 연예인이..
Posted by 누네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