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트위터에 올라온 아담부부 셀카사진

 이젠 아주 대놓고 애정행각을 하는구나~~>_<


얘네 아주 작정한듯


홍콩 퍼레이드 촬영갈때 찍은 사진같은데~

홍콩 촬영을 시작으로

아주 스킨십의 선을 놓아버린듯...

옳다 옳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잠든 권이와 가인부인 ㅋㅋ

이런 가식없는 면이 아담부부의 매력~~

권이 입벌리고 잠든거봐 ㅋㅋㅋㅋ

 

권아, 너 아이돌이야 ^^;;;;;;;;;

 

 

우결 끝나면 사귈생각 있다고 그러던데,...

우결 하차하지 말고..

우결 실제 1호 커플이 되어 주면 안되겠니↗

 

 

 

 

 

 

 

 

 

 

 

 

 

 

Posted by 누네띠
,